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IMAGE SOURCE,PA MEDIA
    Image caption,
    라이언 긱스는 화요일 재판 이틀째를 마치고 떠났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웨일스의 전 스타 라이언 긱스가 당시 여자친구가 벌거벗은 상태에서 호텔 방에서 내던졌다고 법원이 밝혔다.

     

     

    48세의 긱스는 행동을 통제하고 그의 전 여자친구 케이트 그레빌과 그녀의 여동생 엠마를 폭행한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다.

    배심원들에 의해 심리된 인터뷰에서 36세의 그레빌은 형사들에게 긱스가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그녀의 영혼의 동반자"라고 말했지만 그는 "폭언적이고 불쾌한" 사람이 되었다.

    긱스씨는 모든 혐의를 부인했다.

    그는 2017년 8월부터 2020년 11월 사이에 케이트 그레빌에 대한 지배적이고 강압적인 행동으로 기소되었다.

    그는 또한 2020년 11월 1일 그레이터맨체스터 월슬리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케이트 그레빌을 폭행하여 그녀의 실제 신체에 해를 입힌 혐의와 엠마 그레빌의 일반적인 폭행 혐의도 받고 있다.

     

     

    맨체스터 크라운 법원은 그레빌 씨가 2020년 11월 웨일즈 전 매니저에게 박치기를 당했다고 주장한 지 몇 주 만에 경찰의 인터뷰를 들었다.

    검사들은 긱스씨가 그녀가 이사갈 준비를 하고 있을 때 그의 집으로 돌아왔을 때 이 일이 일어났다고 주장한다.

    "그는 갑자기 내게 다가와 내 어깨를 잡고 얼굴을 들이받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입술이 순식간에 부풀어 올랐고 뒤로 넘어졌고 피맛도 봤다고 했어요

    그레빌 여사는 그가 그녀를 다치게 한 다른 모든 시간은 달랐다고 덧붙였다 - 이번에는 그가 그녀의 눈을 바라보았고 그것은 "의도적으로"였다.

    그리고 나서 그는 그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그리고 그의 경력과 자녀들에 대해 생각해보라고 부탁했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녀는 관계를 끝내기로 한 자신의 결정을 설명하며 "나를 위해 뭔가를 해야 했다.나는 모든 것을 빼앗겼다.좀 더 자제할 필요가 있었다.

    그녀는 형사들에게 2020년 11월 폭행 혐의 몇 달 전 긱스 씨가 지난 6년 동안 8명의 다른 여성과 관계를 맺었다는 증거를 발견했다고 말했다.

     

    '인생 전체가 거짓이었다'

     

    그녀는 그의 삶에서 "사라질" 것이고 그에게 편지를 썼다고 말했지만, 사건들이 이어졌고 그 편지는 보내지지 않았습니다.

    울먹이는 그레빌 씨는 경찰에서 "인생 전체가 거짓말이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형사들에게 긱스 씨가 다른 여자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것에 대해 그와 마주친 후 호텔 방에서 "실수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가 자신에게 다가와 그녀의 손목을 "힘껏" 움켜쥐고 "말 그대로" 벌거벗은 채로 바닥을 가로질러 그녀를 끌고 갔고 그녀와 그녀의 소지품을 복도로 던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레빌 여사는 그녀가 "굴욕스럽고 당황스러운" 기분으로 남겨졌다고 덧붙였다.

    IMAGE SOURCE,JULIA QUENZLER/BBC
    Image caption,
    케이트 그레빌은 방충망 뒤에서 증거를 제시했다.

    Greville은 스크린 뒤에서 법정에 증거를 제시하며 2020년 2월 손목과 무릎에 멍이 든 사건을 묘사했다.

    그녀는 두바이를 여행하던 중 두 사람이 술을 마시러 나간 후 호텔로 돌아오는 길에 술에 취해 있었다고 말했다.

    조용히 갔다.나는 그에게서 끊임없이 공격을 받았다고 느꼈고, 나는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 몰랐어요,"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는 내가 그의 전처와 똑같다면서 나를 그녀의 이름이라고 불렀어요.이번이 처음이 아니었어요.그것은 그의 궁극적인 모욕과 같았다.

    "그는 그것이 나를 화나게 할 것을 알고 있었다.그는 그것을 꽤 많이 말할 것이다.그는 그녀가 그의 삶을 지옥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하곤 했다. 그녀는 알코올에 문제가 있었고 나는 그녀와 같았다."

    그녀는 계속해서 그가 어떻게 다음날 공항으로 떠나라고 부탁했는지 설명했다.

    하지만 그녀가 가려고 할 때, 그가 그녀의 길을 막고 그녀의 가방을 잡고 잡아당겨 그녀가 넘어졌고 그녀의 팔과 무릎에 멍이 들었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레빌 여사가 여행을 마치고 영국으로 돌아왔을 때 긱스 여사와의 관계가 재개되자 라이트 검사는 이유를 물었다.

    그레빌 씨는 이렇게 말했다.왜냐하면 그는 내가 너무 외롭고 고립된 것처럼 느끼게 했기 때문이다.

    IMAGE SOURCE,JULIA QUENZLER
    Image caption,
    라이언 긱스는 케이트 그레빌의 경찰 인터뷰가 배심원단을 위해 진행되는 것을 지켜보았다.

    검사인 Peter Wright QC는 Greville씨에게 Whatsapp과 이메일 교환을 포함하여 그들이 주고받은 수천 개의 메시지 중 일부에 대해 질문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2019년 3월 Giggs씨가 Greville씨에게 나체사진을 더 이상 보내지 않겠다고 약속하며 차단을 해제해 달라고 부탁한 메시지를 읽었다.

    그레빌 씨는 긱스 씨가 무작위로 자신의 나체 사진을 보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비디오를 첨부한 "블랙메일"이라는 제목의 이메일을 보냈다.

    그녀는 법정에서 "나는 그가 [Work WhatsApp] 그룹에 보내는 것이 성적인 성질의 비디오인 줄 알았다"고 말했다.

    라이트씨는 물었다: "그게 당신을 어떻게 느끼게 했나요?"

    그녀는 대답했다. "위반당한 것 같다.나는 그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그의 행동을 통제할 수 없었다.속수무책인 것 같아요.

    "저는 항상 그가 원하는 것을 해야만 했어요.나는 그의 모든 요구에 응해야 했다."

    그녀는 긱스 씨가 자신의 경력을 다시 위협하고 있다고 느꼈으며, 업무용 이메일에 보낸 메시지를 지우고 비디오를 열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완전히 비이성적'

     

    법원은 긱스 씨가 2020년 6월 그레빌 씨에게 개인 계정으로 이메일을 보냈고 제목으로 매우 모욕적인 용어가 사용됐다고 들었다.

    Wright씨는 다음과 같이 질문했습니다.「그 타이틀의 메일을 받은 기분이 어떠셨습니까?」

    그레빌 여사는 다음과 같이 대답했다.그로부터 그것을 얻은 것은 지극히 정상적인 일이었다.그가 말한 것은 그 반응을 보증하지 않았다.그것은 완전히 비이성적이었다.받아들일 수 없다.

    "그럴 만한 일을 한 적이 없다고 생각될 때 그런 일을 당하는 것은 충격적이었다.

    '두 사람'

    그레빌 여사는 경찰 인터뷰에서 그 관계에서 초기의 "적기"를 보았고 그것은 "거의 두 사람 같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형사들에게 자신과 긱스 씨가 바람을 피우기 시작했을 때 결혼했으며 불행하고 지배적인 결혼생활을 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나에게 그의 결혼에 대해 말했고 그는 행복하지 않았다. 나는 내 결혼에 대해 말했을 것이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녀는 그때부터 상황이 "발전"되었다고 말했고, 두 달 후에 남편과 헤어졌습니다.

    "그는 가장 친한 친구, 소울메이트와 같았습니다. 그는 그 결혼에서 저를 구해준 사람이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다.

    넌 창녀야

    두 사람이 바람을 피우는 동안 그녀는 긱스 씨가 아내가 자신의 결혼을 끝낸 후에 떠날 것이라고 계속 약속했지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고 말했다.

    한때 그녀는 그에게 말을 걸지 않았고 그의 메시지와 전화를 무시했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레빌 씨는 긱스 씨가 자신의 아파트에 나타났지만 그를 무시한 채 "당신은 창녀입니다.거기 누구 있어요?

    그는 그녀의 상사에게 그들의 비밀 관계에 대해 말하겠다고 협박을 계속했다고 그녀는 말했다.

    IMAGE SOURCE,PA MEDIA
    Image caption,
    케이트 그레빌은 경찰에서 라이언 긱스가 6년 동안 8명의 다른 여성들과 관계를 가졌다는 증거를 발견했다고 말했다.

    그레빌 씨의 직장에서 그 커플에 대한 소문이 돌기 시작했지만 그녀는 "내가 유부남을 만나는 것이 부끄러워서" 거짓말을 했다.

    긱스 씨는 그녀에게 결혼이 끝났다고 메시지를 보내곤 했지만 그녀는 결혼이 끝나지 않았다는 것을 다시 발견했다고 그녀는 말했다.

    "완전한 심리 게임이었어요.그것은 오랫동안 계속되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다.

    이 불륜은 2016년 5월에 공개되었는데, 그녀는 "파파라치, 즉 사진작가에 의해 괴롭힘을 당했기 때문에 "경악하다"고 말했다.

    '내가 그에게 중독된 것처럼'

    법원은 그녀가 가끔 전화와 이메일로 그를 차단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계속 온오프 관계였다고 밝혔다.

    "말 그대로 그에게 중독된 것 같았어요.나는 그를 내 머리에서 떨쳐버릴 수 없었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들의 관계가 계속되면서, 그녀는 그가 그녀에게 당시 아내와 헤어지고 어머니와 함께 이사했다고 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그가 안 그랬다는 걸 알았어요.그것은 약 9개월 동안 계속되었고 나는 그가 (당시 아내와) 헤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결정했어요,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거예요,"라고 그녀는 말했다.

    결국 그레빌 여사는 그에게 최후통첩을 했지만 아무것도 변하지 않았다고 말했고, 그녀는 그에게서 벗어나기 위해 아부다비로 이사하기로 결정했다.

    긱스씨는 2020년 11월부터의 휴직기간을 거쳐 6월에 웨일즈 대표팀 감독직에서 물러났다.

    올드 트래포드 시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13번의 프리미어 리그 우승, 2번의 챔피언스 리그 우승, 4번의 FA컵과 3번의 리그 컵을 차지하였다.

    그는 웨일즈 대표팀에서 64경기를 뛰었고 리그 2의 팀인 샐포드 시티의 공동 구단주이다.

    재판은 수요일에 계속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