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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격 통신은 어렵고 애매모호할 여지가 훨씬 더 많습니다.그래서 일부 과잉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누구나 리모트 워크의 고립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최소한의 소셜 유저라도, Web 카메라나 메시징 플랫폼만으로, 항상 만나던 사람과 연락을 취하는 것은, 결과적으로 큰 피해를 가져옵니다.그러나 이러한 고립은 특히 '과잉 사고자'라는 한 유형의 근로자에게 어려울 수 있다.이들은 자신과 관련된 사건을 과도하게 분석하는 경향이 있으며, 모든 것이 정상이라는 확신을 필요로 합니다.

    사회적 관계나 직장 등 불확실성의 여지가 있는 모든 환경에서 과잉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전문가들은 리모트 워크는 동료들 간의 대면 커뮤니케이션이 부족하면 모호성과 불확실성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과도한 생각을 하는 경향을 악화시킬 수 있다고 말합니다.(한 줄짜리 이메일은 무엇을 의미합니까?그날 오후 Zoom에서 해고되는 건가요?

    이러한 거슬리는 생각을 피하기 위해 개인이 취할 수 있는 조치들이 있다.그러나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해지는 것도 매니저에게 달려 있기 때문에 종업원은 자신의 상황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의문을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알고 싶은 사람들'

    심리학자들은 지나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잘못될 수 있는 것들에 대해 강박적으로 걱정한다고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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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떤 의미에서는, 지나치게 생각하는 사람이 되는 것은 좋은 일일 수 있다.미국에서 가장 큰 의학 연구 기관 중 하나인 메이요 클리닉의 심리학자 크레이그 소추크는 "과잉 사고자들은 매우 양심적인 경향이 있고, 매우 책임감 있는 개인이며, 그들은 약간 완벽주의적인 경향이 있다"며 "그들은 그들의 일에 신경을 쓰고 있으며, 정말로 잘하고 싶어한다"고 말했다.미국 미시건 대학 로스 경영대학의 행동 과학자인 제프리 산체스-벅스는 또한 그들은 "매우 감정적으로 적응하는 경향이 있다"고 말한다.

    그것이 바로 지나친 생각이 직장에 이득이 될 수 있는 이유입니다.그들은 성실하고, 성실하며, 타인의 감정을 잘 알고 있습니다.그들은 자신의 성과와 사람들과의 관계에 대해 생각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기 때문에 팀원들과 함께하고 헌신적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그건 정말 힘이에요." Sawchuk이 말합니다.

    하지만 일단 불안감이 자리를 잡으면, 그러한 강점은 약점이 될 수 있다(그리고 특히 반추는 정신적, 육체적 건강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Sawchuk은 과잉 사고하는 사람들이 걱정하기 시작하면, 그들은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택하는 경향이 있다고 말한다. 즉, 그들은 그 상황에서 벗어나거나, 과도하게 관여하고 그들의 두려움이 근거가 없다는 것을 끊임없이 확신시키기 위해서이다.과잉 사고를 하는 사람들은 매우 '알 필요가 있는' 부류의 사람들입니다.그리고 그들이 어떤 것에 대해 걱정하거나 상황이 불확실하다고 느낄 때, 모든 것이 괜찮다고 100% 확인하기를 바랍니다.불안감을 주는 가장 큰 휘발유의 원천은 바로 이 불확실성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리모트 워커는 자택에 격리되어 있기 때문에, 업무중에는 눈에 띄지 않는 일이 많아지기 때문에, 불확실성과 불안감이 높아집니다(크레디트:Getty 이미지)

    직장에서의 지나친 생각의 예로는 동료의 맞은편에 앉아 그들의 언짢은 표정을 알아차리고 그것이 그들과 관련이 있는지 걱정하거나 그들이 자신보다 더 열심히 일하고 있는지 걱정하는 것이 있다.그러나 전혀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미국 뉴욕주 컬럼비아 비즈니스 스쿨의 비즈니스 마케팅 조교수인 Melanie Brucks는 이렇게 말합니다.

    Sawchuk씨는, 과잉 사고하는 사람이 이러한 생각에 집착하는 것은, 「기분이 좋아지기 위해서가 아니라, 기분이 나빠지지 않기 위해서입니다」라고 말합니다.그리고 근로자들이 그들이 필요로 하는 일시적인 안도감을 얻더라도, 예를 들어 그들의 체온을 체크하기 위해 시무룩한 얼굴의 상사에게 손을 뻗는 등, "그러면 '그들이 단지 나에게 친절하게 대해준 것이었는가?'라는 의심이 다시 든다."아니면 '내가 손을 뻗어 해명을 받으려 했기 때문에 지금 그들은 내가 이상하다고 생각할 것이다.'

     

    리모트 워크의 복잡성

     

     

    대유행 기간 동안 직원들이 사내에서 원격지로 이동했을 때, 과잉 사고자들은 그들의 우려를 잠재울 수 있는 많은 사소한 것들을 잃어버렸다.육체적 직장에서, 과잉 사고하는 사람들은 더 쉽게 바디 랭귀지의 신호를 관찰하거나, 상황에 대해 확신이 서지 않을 때 동료에게 질문을 하기 위해 책상 위에 몸을 기댈 수 있다.하지만 이 콘센트를 원격으로 제거하세요.

    Sanchez-Burks는 과잉 사고하는 사람들이 원격 근무 시대에 가장 어려움을 겪고 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 맥락에서 많은 것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리모트로 작업하면 애매모호성이 높아집니다.따라서 일반적인 리모트 근무일 중에는 누가 누구를 만나는지, 다른 사람이 작업하고 있는지, 동료가 상사에게 어떤 이야기를 하고 있는지 등 눈에 띄지 않는 일이 많아집니다.Sawchuk씨는, 이것에 의해, 「리미네이션 루프」가 발생해, 서브텍스트를 해독하기 위해서 「이메일 교환을 몇번이나 반복해 읽는다」라고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또는 관리자가 Zoom 초대장에 추가하는 것을 잊어버린 경우, 그들은 최악의 생각을 하기 시작합니다.

    이메일과 채팅에 의존하는 것은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Sanches-Burks씨는, 「텍스트는 정말로 빈약한 커뮤니케이션의 형태입니다.그는 디지털 통신에 관한 한, 사람들이 의미하는 것과 다른 사람들이 메시지를 해석하는 방법 사이의 차이가 클 수 있다고 말한다.따라서 이메일이 간결하게 느껴질 경우 반추의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또, 스탭에게 악영향을 줄 가능성이 있는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서, 보다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실시하는 것은 리모트 매니저에게 달려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사무실에서, 그 지나친 생각의 순환은 빠른 채팅으로 줄어들지도 모른다."조금 불안할 수도 있지만, 그 사람은 물냉장고나 화장실에 가는 길에 우연히 만나게 됩니다.그 순간이나 미소, '어떻게 지내세요?'라고 하면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라고 Brucks씨는 말합니다.재택근무에서는 그게 쉽지 않아요.

    물론, 원격 근무는 지나친 생각의 경향을 악화시킬 수 있지만, 직접 일하는 것이 이러한 해로운 생각의 만병통치약은 아닙니다.사무실에는 여전히 많은 애매모호한 시나리오가 있어 지나친 생각의 소용돌이를 일으킬 수 많은 시나리오들이 있다.그러나 리모트 워크는, 애매한 부분이 많아지기 때문에, 과잉 사고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단락' 침입적 사고

    그것이 원격으로 발생하든 직접 발생하든 간에, 지나친 생각은 노동자의 복지에 타격을 줄 수 있다.부정적인 사고와 잠재적으로 나쁜 결과에 대한 우려의 순환은 약물 남용을 포함한 부적응적인 대처 메커니즘으로 가는 관문이 될 수 있다; 게다가, 172개국의 32,000명 이상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한 한 한 연구는 부정적인 사건에 너무 많이 고민하는 이 우울증과 스트레스의 가장  예측 변수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지나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강박적인 생각에서 벗어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이 있다.

    Sawchuk씨는, 누군가가 과잉 생각의 루프에 빠져 있을 때, 한 걸음 물러서서 상황을 객관적으로 보고 「단락」하는 것이, 침입적인 사고 패턴에 도움이 된다고 말합니다.그는 사람들에게 이 상황에 대한 의구심과 두려움을 적어두라고 제안하고 "이것을 바라보는 다른 관점은 무엇인가?이보다 덜 나쁜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이게 사실이라고 느끼나요, 아니면 사실이라고 느끼나요?이를 뒷받침할 객관적인 증거가 있습니까?여기서의 목표는 과잉 사고를 촉발하는 "그 생각들에 도전하는 것"이라고 그는 말한다.

    리모트 워크를 사용하면, 종업원은 상사나 동료와의 비공식적인 체크 인을 보다 스케줄 할 수 있습니다.상대방의 기분을 보다 정확하게 파악해,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서, 상황별 커뮤니케이션을 용이하게 하는(전화나 화상 통화등) 창구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탭에게 악영향을 주는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서, 보다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실시하는 것은, 리모트 매니저에게 달려 있다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Sanches-Burks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대유행 전부터, 매니저는, 그것이 얼마나 명확한지를 과대평가해, 어느 정도 커뮤니케이션을 실시하고 있는지를 과대평가했습니다.」그는 관리자들이 특히 멀리 떨어져 있는 동안 근로자들에게 더 많은 것을 확인하지 않는다면 근로자들은 이 고리를 벗어난다는 불쾌한 감정을 갖게 될 수 있다고 말한다.Sanchez-Burks씨는, 매니저는 「충분히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을 실시하기 위해서, 실제로 과잉 커뮤니케이션을 실시할 필요가 있다」라고 말합니다.

    Brucks씨는 또, 텍스트로 커뮤니케이션 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개선의 여지가 있다고 지적하고 있습니다.지금은, 우리의 규범을 바꾸어, 「[텍스트 베이스의 커뮤니케이션]에 더 많은 정보를 짜넣고, 애매함을 줄일 때」라고 말하고 있습니다.리모트 팀은, 보다 빈번하게 커뮤니케이션을 실시할 필요가 있을 뿐만 아니라, 무뚝뚝한 한 줄의 이메일보다 유익한 방법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실시할 필요가 있습니다.(연구 결과에 따르면, 이모티콘도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은 항상 개선될 수 있지만, 과잉 사고하는 사람들은 모호함과 평화를 이룰 수 있는 곳으로 가야 합니다. 특히 최근에는 그렇습니다.Sawchuk은 "결과 중 하나는 원격 작업입니다."라고 말합니다. "혼합에 더 많은 불확실성을 초래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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