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코로나바이러스 영국 최초로 이중 변형 백신을 승인한 국가

     

    영국 최초로 이중 변형 백신을 승인한 국가



    COVID: 영국 최초로 이중 변형 백신을 승인한 국가

     

    영국은 최초의 Covid 바이러스와 새로운 Omicron 변종 모두를 다루는 이중 백신을 승인한 첫 번째 국가가 되었다.

    업그레이드된 백신은 가을용 부스터로 사용할 수 있고 변종으로부터 더 나은 보호를 제공해야 한다.

    모데나는 앞으로 몇 주 안에 투약할 수 있다고 말했지만, 정확히 누가 투약할지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모든 50대 이상과 고위험군에 속한 사람들은 다음 달부터 어떤 형태로든 지원을 받을 것이다.

    대유행에 사용된 원래의 백신은 2019년 말 중국 우한에서 발생한 바이러스의 첫 번째 형태와 싸우기 위해 신체를 훈련시키기 위해 고안되었다.

    연마 공구


    모데나의 백신은 원래 변종과 지난겨울 등장한 최초의 오미크론 변종(BA.1)을 모두 대상으로 한다. 그것은 두 가지 형태의 Covid를 목표로 하기 때문에 2가 백신으로 알려져 있다.

    영국의 의약품 및 의료 제품 규제 기관은 증거를 고려하고 성인용 백신 사용을 승인했다.

    규제기관의 최고책임자인 준 레이 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영국에서 사용되고 있는 Covid-19 백신의 1세대는 질병에 대한 중요한 보호와 생명을 계속 구하고 있다.

    "이 2가 백신이 우리에게 제공하는 것은 바이러스가 계속 진화하는 동안 우리를 이 질병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우리의 무기고에서 더 잘 다듬어진 도구입니다.




    437명을 대상으로 한 실험의 결과는 업데이트된 백신이 안전하고 새로운 변종들에 대해 더 나은 면역 보호를 제공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오미크론(BA.1)에 달라붙어 비활성화할 수 있는 항체 수치는 새로운 백신을 투여받은 사람들에게서 1.7배 높았다. 영국의 현재 파동의 원인이 되고 있는 보다 최근의 오미크론 변종(BA.4와 BA.5)에 대한 테스트에서도 업데이트된 백신으로 더 높은 수준의 보호를 보여주었다.

     

     



    하지만, 심각한 병에 걸리는 것을 막는다는 점에서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명확하지 않다. 그리고 앞으로 몇 달 동안 우리가 직면하게 될 변종과 업데이트된 백신이 이 변종들에 얼마나 잘 대항할 수 있을지는 불확실하다.

    모데나사의 최고경영자 스테판 밴슬은 백신이 승인된 것에 대해 "기쁘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것은 오미크론이 함유된 2가 백신의 첫 승인을 나타냅니다. 이 2가 백신은 겨울로 접어들면서 영국의 사람들을 Covid-19로부터 보호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영국에서는 다음 사람들에게 어떤 형태로든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보건 및 사회 복지 직원
    50세 이상의 모든 사람
    16세 이상의 보호자
    건강상 더 위험한 5세 이상의 사람들, 이것은 임산부를 포함한다.
    면역력이 약해진 사람과 같은 집을 쓰는 5세 이상의 사람들
    약 2,600만 명의 사람들이 가을 치료제를 받을 자격이 있을 것이라고 모데나는 말한다. 모데나는 올해 말까지 1,300만 개의 약을 공급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원래 50세에서 65세 사이의 사람들은 잽을 맞지 않을 것이다.그러나, 면역 캠페인은, 바이러스의 빠른 확산, 바이러스가 어떻게 변이 하는지에 대한 불확실성, 그리고 우리가 좀 더 사교적이고, 크리스마스를 포함한 이번 겨울에 바이러스에 도움을 줄 것이라는 기대감 때문에 확대되었다.

    하지만, 50세 이하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올 겨울에 건강해지지 않을 것이다.그 초점은 젊은 사람들이 나이 든 친척들에게 바이러스를 전염시키는 것을 막기보다는 위험에 처한 사람들이 심각한 병에 걸리는 것을 막는 것이다.

    누가 겨울 부스터를 받나요?
    모데나만이 백신을 업데이트 하는 회사가 아니다. 화이자는 또한 오미크론을 겨냥할 수 있는 백신을 개발하고 있지만, 옥스퍼드-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은 그렇지 않다.

    7월 중순에서 하순까지 영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사례가 감소하고 있으며, 약 250만 명이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 반응을 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