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우리는 우리 팀을 위해 싸우고 있었다' - 콘테와 충돌한 투첼

    매니저들은 축하나 대립을 위해 스탬포드 브릿지를 습격하는 것은 새로운 일이 아니다.

    그러나 '스페셜 원'인 호세 모리뉴조차도 일요일 저녁 첼시의 뜨거운 좌석에서 그의 후임자들 중 두 명의 익살스러운 행동에 눈살을 찌푸리게 했을지도 모른다.

    블루스팀 감독 토마스 투첼과 토트넘 감독 안토니오 콘테는 경기 후 레드카드를 받는 것으로 끝난 격화되는 싸움에서 정면승부했다.

    "온도, 벤치 사이, 경기장 위, 관중들 사이에서도 더웠다 - 여러분이 시즌 초와 같은 경기에서 원하고 바라는 모든 것"이라고 투첼은 웃으며 말했다.

     

     

     

    터치라인의 티격태격으로 프리미어리그의 짜릿한 사건이 무색해질 위기에 처했던 반면 투첼은 분명 마지막 휘슬에서 앤서니 테일러 심판에게 더 화가 났을 것이다.

    그래서 2-2 무승부로 끝난 또 다른 불타는 런던 더비에서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

    스퍼스 이퀄라이저가 불을 지피다

    믿거나 말거나, 마지막 쿼터에서 그렇게 많은 혼란을 겪은 경기는 사실 68분까지 반칙이 거의 없었고, 두 번의 주의만이 있었던 비교적 차분한 경기였다.

    그것은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의 20야드 데이지 커터가 칼리두 쿨리발리의 발리슛을 취소했을 때였고, 전 블루스 감독 콘테는 그의 활기찬 주먹질 기쁨으로 투셀을 짜증나게 했다.

     

     

    투첼은 골의 정당성에 대한 첼시의 항의가 시작되자 벤치와 관계자들이 나서기 전에 그의 반대 번호를 맞췄다.

    카이 하베르츠는 빌드업에서 로드리고 벤탕쿠르에 의해 반칙을 당했다고 불평했고, 반면 토트넘의 교체선수인 리치얼리슨은 호이버그가 공을 날릴 때 오프사이드와 첼시 골키퍼 에두아르 멘디의 시야에 들어왔다.

    첼시는 9분 뒤 리체 제임스가 그들을 앞지르자 정의가 실현됐다고 느꼈다.

    그러나 후반 6분에는 해리 케인의 힐링 헤딩 헤딩이 스퍼스의 득점을 낚아챘다.

    안토니오 콘테의 광기 어린 세리머니는 그의 예전 클럽의 코칭 스태프들에게 잘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콘테와 투첼이 다시 충돌하면서 더그아웃에서 아수라장이 될 것을 예고했는데, 콘테와 투첼은 케인의 골문 앞 코너에서 크리스티안 로메로가 풀백 마크 쿠쿠렐라를 머리채를 잡아당긴 것에 격분했다.

    투첼은 BBC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두 골 모두 불규칙하며 VAR의 시기에는 받아들이기 어렵다"고 말했다."미안하지만 오늘은 주심이 결정적인 역할을 했어요.

    두 목표 모두 맞설 수 없다.카이에게 명백한 반칙이 있었고 상황은 계속되었다.Richarlison은 오프사이드였는데 축구장에서 언제 머리카락을 뽑을 수 있나요?

    그는 첫 골이 오프사이드가 아닌 것도 이해할 수 없고 선수들이 어떻게 다른 선수의 머리를 잡아당겨 경기장에 머물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없다.이건 아무 설명도 없이 저를 위한 것이고, 저는 어떤 것도 받고 싶지 않습니다.

    투첼은 심지어 테일러가 첼시의 향후 경기를 주관하지 말 것을 제안하기까지 했다.

    "저는 단지 일부 팬들이 그렇게 생각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저는 여러분에게 우리 모두의 탈의실 전체가 그렇게 생각한다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다.

    악수 핸드백 - 하지만 끝이 좋으면 다 좋다.

    토마스 투첼은 안토니오 콘테가 마지막 휘슬에서 악수를 하는 동안 눈을 마주치지 않은 것에 불쾌해했다.

    비록 투첼이 콘테의 경기 후 악수에서 진정성이 부족하다고 느꼈지만, 두 감독 모두 경기 후 그들의 스패트를 줄이고 싶어했고, 후자는 거의 후회하지 않았다.

    48세의 독일인은 스카이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악수할 때 서로 눈을 마주쳤을 때, 그는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었다고 생각했다"며 "필요하지는 않았지만 많은 것들이 필요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한편 콘테는 플레어 업에 대한 압박을 거부하며 "만약 문제가 있다면, 그것은 나와 그의 문제이다.

    "그동안 있었던 일을 우리는 즐겼다고 생각합니다.다음번엔 내가 더 신경 쓸게, 그냥 악수하고 문제를 해결해 주세요.나는 벤치에 있고, 그는 벤치에 있다.

    Conte는 이 메시지를 인스타그램에서 Tuchel로 보냈다.

    후회하는 투켈은 첼시가 선두를 되찾았을 때 그의 시끄러운 세리머니에 대해 반쪽짜리 사과문을 발표하기도 했다.

    "중간 나는 이것을 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했지만, 때때로 시합이 당신을 완전히 사로잡고, 이 시합은 나를 빨아들였습니다,"라고 그는 인정했습니다.

    "그것은 순수한 기쁨이었고 상대방을 불쾌하게 할 수도 있지만, 그들이 평등해졌을 때 그들은 똑같이 했다."

    "나쁜 감정은 없다. 나는 그것이 그에게서 공정한 태클이었고 나에게서 공정한 태클이었다고 느낀다"라고 투첼은 상황을 더 비유했다.

    우리는 서로를 모욕하지 않았고 때리지도 않았다.우리는 팀을 위해 싸웠다.우리 둘 다 레드카드를 받은 게 놀랍다.

    프리미어리그가 출범한 이래 스퍼스는 스탬퍼드 브리지에서 열린 모든 대회에서 22번 패해 12번 무승부를 기록했고 우승도 1번뿐이었다.

    "스탬포드 브릿지는 수년간 최고의 장소가 아니었기 때문에, 특히 마지막에 골을 넣은 것은 좋은 느낌이었습니다,"라고 토트넘의 잉글랜드 주장 케인은 인정했다.

    레드카드를 보니 아쉽다.확실히 그것은 감정적인 경기였고, 런던 더비였고, 양측의 열정이었고, 두 팀 모두 이기기를 원했다.이러한 게임에서는 가끔 그런 일이 벌어집니다.

    그 전에 어떤 컵 미팅이 없다면 모든 시선이 2월에 돌아오는 경기에 쏠릴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