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나는 토트넘이 첼시를 상대로 했던 것만큼 나쁜 경기를 하고 여전히 긍정적인 결과를 얻기를 오랫동안 기다려왔다.

    몇 달 동안 스퍼스에 대한 나의 가장 큰 비판 중 하나는 그들이 부진한 경기를 하면서도 패배를 피할 수 없다는 것이다.

    모든 프리미어 리그 최고의 팀들은 항상 그렇게 할 수 있었다 - 그래서 안토니오 콘테의 팀이 그들이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

    나는 이미 그들의 이번 시즌 전망에 대해 매우 낙관적으로 느꼈지만, 어떤 일이 일어났는가?그들의 2대 2 무승부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일하면 더 자신감이 생겨요

    나는 일부 토트넘 팬들이 '잠깐만, 우리는 경기를 잘 하지 못했다'고 생각하면서 결과에 대해 기뻐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그것이 그들이 특히 이와 같은 역사를 가진 경기에서는 훨씬 더 행복해야 하는 이유이다.

    과거 스퍼스의 많은 팀들 - 내가 뛰었던 팀들을 포함 -이 첼시에 가서, 정말 좋은 경기를 했고 패배했다.저희가 공연을 안 할 때는 항상 졌어요.

    일요일, 우리는 마침내 스퍼스가 우리가 알고 있는 수준까지 도달하지 않고도 첼시 팀을 상대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첼시 팀은 남자답게 경기를 했다.

    이를 위한 능력은 콘테가 매니저로서 자신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계약서를 작성하면서 찾고 있던 것입니다.

     
     

    첼시 시절처럼 부진한 경기에서도 기질을 갖추고 기준을 세운 선수들이 그의 팀에 있다.

    그것이 바로 스퍼스가 일요일에 지지 않은 이유이다; 왜냐하면 스퍼스는 경기에서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가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싸워야 하는지에 대해 이해하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늦은 이퀄라이저는 매우 달콤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나는 이번 경기와 같은 많은 경기에 출전했는데, 우리 팀은 우리가 받을 자격이 없는 무승부를 낚아챘다.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도, 그리고 죽음의 순간에서도 말이다.당신은 그 후에 버스에 올라타서 '도대체 어떻게 그런 일이 일어났지?'라고 말한다.

    당신이 누구와 경기를 하든지 간에, 그것은 승리처럼 느껴지지만, 해리 케인의 96분 동점골은 상대편과 스탬포드 브리지에서 승점을 얻기 위해 그들이 해야 했던 것을 고려할 때 스퍼스의 선수들에게 특히 달콤하게 느껴질 것이다.

     

    '우리는 우리 팀을 위해 싸우고 있었다' - 콘테와 충돌한 투첼

    그들은 두 구단의 역사적 경쟁에 더하여 아마도 오랫동안 그들이 가장 잘 해온 4위 안에 드는 직접적인 경쟁자들과 맞섰다.

    나는 첼시와 토트넘의 경기를 보기보다는 경기를 보고 있다.

    아무것도 바뀌지 않았다.일요일에는 두 팀 모두와 그들의 매니저들이 90분 넘게 스크래핑하는 모습에서 그것이 정확히 얼마나 큰 의미를 갖는지 알 수 있었다.

    리치사리슨으로 물림과 활력이 더해짐

    첼시가 전반전에 스퍼스를 통해 경기하는 것은 너무 쉬웠고 홈팀은 공을 잡을 때마다 해리 케인, 손흥민, 데얀 쿨루세프스키에게 달려들었다.

    블루스 감독 토마스 투첼은 그의 팀이 공을 가지고 있는지에 따라 뒤에서 4, 5번으로 바꾸고 그의 창의적인 선수들을 위한 공간을 찾는 등 대부분의 경기에서 전술적으로 훌륭했다.

    그러나 콘테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인식하고 그가 첼시를 공격하고 대응하기 위해 바꿀 수 있는 것을 이해한 것은 매우 인상적이었다.

    리치애리슨은 후반전에 확실히 상황을 바꿔놓았고, 그가 제공하는 물고기와 에너지 그리고 토트넘 언론을 긴장시켰다.

    그가 여름에 에버튼에서 계약했을 때 브라질 포워드가 이 스퍼스의 팀에 어디에 어울릴까 궁금했지만, 이러한 경기에서 벤치를 벗어나게 하는 것 만으로도 그들이 스쿼드에서 이룬 발전을 알 수 있다.

    그는 일어나고 있는 모든 것을 지켜보면서 '나는 임팩트를 갖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을 것이고, 그가 맨 앞발로 뛰기 때문에, 당신은 그가 스퍼스의 팀을 즉시 들어올렸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이것으로 Conte는 중요한 변경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첼시 2-2 토트넘:안토니오 콘테는 그의 팀이 경쟁자들을 따라잡고 있다고 말한다.

    콩테가 한 모든 서명의 아름다움은 콩테가 필요로 하는 변화를 만들 수 있는 깊이와 유연성을 준다는 것입니다.

    경기 중 뒤를 돌아보며 '그게 무슨 소용이야'라고 생각하는 대신, 그의 선택은 이제 사람뿐만 아니라 모양을 바꾸는 등 방대하다. 왜냐하면 그는 경기장에서 그가 가지고 있는 최고의 XI를 고수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투첼도 1-1로 세자르 아스필리쿠에타를 데려와 리체 제임스를 앞으로 밀쳐내 팀의 두 번째 골을 넣었을 때 그것을 할 수 있었다.

    내가 오늘 두 감독에 대해 좋아했던 것은 그들이 경기 중에 한 전술적 수정의 대부분이 공격적 움직임이었다는 것이다.

    하지만 당신의 대체 선수들과 함께 어떤 종류의 문제도 해결하는 것은 다른 모든 상위 팀들이 가지고 있는 또 다른 능력이며, 토트넘도 그들이 지금 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는 다른 것이다.

    저메인 제나스는 BBC 스포츠의 크리스 베반과 이야기하고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