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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XM, M2, M4CSL... M은 아구조의 새로운 모델
    러시

    올해로 50주년을 맞는다BMW M의 현재 활동은 매우 장관이다. 지난해 M3&M4와 750마력 초전도 도입으로 시작됐다SUV가까운 시일 내에 보고될 것으로 예상되는 ‘XM’과 새로운 ‘M2’와 신모델 러시는 시간이 없다.

    5월 중순, BMW가 후원한 행사 이탈리아 북부에서 열린 빌라 드 스테 콩쿠르는 M4CSL의 세계 초연을 가졌다.

    CSL(경쟁, 스포츠, 경량)을 나타내는 이 모델은 2003년 도입된 M3CSL(E46)의 뿌리를 가진 M4 기반 도로 주행 레이서이다.

    이번 공개에 앞서 뮌헨 외곽의 비밀 스튜디오에서 개인 취재가 허용되었으니, 여기 있는 패턴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 BMW M4의 추천 등급 및 사용자 평가 참조

    M4 대회보다 철저한 번개, 100kg이 가벼워진

    M4CSL은 카부키 배우들의 곰과 같은 검은색과 붉은 선이 특징인 컬러 트림으로 프로젠 브루클린 그레이라는 이름의 밝은 회색 몸매를 무대 위에 넘겼다. 큰 신장 그릴은 없어지고 큰 개구부에는 보강된 바가 장착되어 있다.

    헤드라이트는 노란색-밝은 레이저 라이트로, 후방 조명은 세계 최초로 생산되는 레이저 라이트이지만, 후방은 빨강, 길게 늘어진 라인 디자인이다.

    보닛, 지붕, 오리테일 디자인의 트렁크, 에어스프라이터, 탄소로 만든 스포츠 시트 등 항공 부품이 철저하게 가벼워진다. 그 밖에 브레이크 디스크는 탄소세라믹 복합재료, 티타늄 배기시스템, 경단조 바퀴, 후방석 및 방음재를 제거하여 M4 대회보다 100 kg 가볍며, 빈 차의 무게는 1625 kg이다.

    고무 마운트 대신 피로볼을 접목한 섀시와 결합된 타이어는 275/35 ZR19, 이후 285/30 ZR20, 혼합형 미슐린 파일럿 스포츠컵 2였다. 다만 일용을 중시하는 소유자도 시범스포츠 4S를 선택할 수 있다.

    > BMW M4의 추천 등급 및 사용자 평가 참조

    0-100mh 가속도는 3.7초이다. 4WD 버전이 없습니다

    카본 스포츠 좌석에 들어맞아 알칸타라가 12시에 센터 마커와 카본콘솔, 그리고 뒷좌석이 제거된 것 대신 두 개의 헬멧을 가진 뒷게이지 칸으로 스포츠 스티어링을 마치는 경쟁의 세계인 오두막을 관찰한다.

    알루미늄 보강봉이 있는 엔진룸의 파워트레인은 최대 전력 550마력과 최대 토크까지 3ℓ 6기통 쌍터보 ‘S58’로 650Nm을 넘지 않는다.

    결합 변속기는 후륜을 구동하는 8단 자동장치로 4WD 버전 ‘xDrive’는 없다. 공지된 다이나미 성능은 3.7초로 0~100km/h 10.7초이며, 최대 속도는 307m/h이다. M에 따르면 누르부르크 링크 북코스(26.6 km)의 랩 타임은 7:15.6.77로 양산 BMW가 가장 빠른 것으로 나타났다.

    > BMW M4의 추천 등급 및 사용자 평가 참조

    폐쇄회로에서 본격적인 M 튜닝이 이뤄진 M4CSL은 물론 전 세계 공공도로에서 운행이 가능한 호모로게이션을 따내며 1000대 제한된 차량으로 국가시장으로 보내졌다.

    독일에서는 지난 5월 예약 주문이 시작됐지만 165,200유로(부가세 19%, 일본 엔화 약 2,200만엔)에도 불구하고 당장 150대가 매진됐다.

    현재 정보에 따르면 미국(250대)과 영국(100대)에서는 아쉽게도 일본의 수량이 확인되지 않았지만 500대 중 최소 10%가 배정될 가능성이 높았다. 관심 있으면 가처분소득을 확인하고 즉시 BMW 일본이나 인근 기관으로 직행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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