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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 1: 여름 방학 후에 F1이 돌아올 때 주의해야 할 것은 무엇인가?
기린님 2022. 8. 29. 10:46목차
맥스 베르스타펜은 이번 시즌 처음 13개 레이스 중 8개를 이겼다.
포뮬러 원은 이번 주말 벨기에 그랑프리에서 다시 개최되는데, 이는 2022년 세계선수권대회를 결정할 12주 동안 9개 레이스의 정신없는 질주를 알리는 여름 방학의 마지막 날이다.
레드불의 맥스 베르스타펜은 페라리가 자신의 발을 쏘는 성향에 힘입어 두 번째 세계 타이틀을 향해 걷잡을 수 없이 나아가는 것처럼 보인다.
루이스 해밀턴은 그의 경력의 모든 시즌에서 우승 기록을 잃을 위기에 처해 있지만, 이번 주말에 시행되는 규칙 변경이 그가 그것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을까요?
그리고 2023년 드라이버 시장은 여전히 다음에 해결되어야 한다.페르난도 알론소의 애스턴 마틴 이적헝가리에서의 마지막 레이스 이후 며칠간 광란의 도가니를 일으켰습니다.
타이틀 싸움
Verstapen은 난공불락의 모습으로 벨기에와 네덜란드에서 주말 연속 두 번의 홈 레이스를 펼칩니다.80점 리드그의 유일한 현실적인 라이벌인 페라리의 찰스 르클레르보다.
이러면 안 되는데.레드불과 페라리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팽팽하게 맞섰지만, 페라리가 르클레르 폴 포지션 7개를 단 3개의 우승으로 만들어 내는 데 성공했지만, 베르스타펜의 기록은 거의 정확히 반대가 된다.
더치맨의 선두를 상황으로 볼 때, 르클레르는 베르스타펜이 각각 2위일 경우 남은 레이스에서 모두 우승하고 가장 빠른 랩 보너스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지만 여전히 우승하지 못할 수도 있다.
르클레르는 타이틀 경쟁에서 베르스타펜과 유일한 현실적인 라이벌이다.
르클레르가 발견한 것처럼 상황은 빠르게 반전될 수 있다.그는 이번 시즌 3경기 만에 46점을 앞섰다.세 번의 레이스 후, Verstapen은 선두에 섰고, 그 이후로는 이상한 블립으로 꾸준히 전진해 왔습니다.
페라리는 이러한 회복을 꾀할 수 있을 것 같지 않다.
르클레르는 12개의 레이스에서 우승 가능성이 있는 포지션을 5번 잃었습니다.리딩 중 엔진 고장으로 2번, 팀의 전략적 오류로 3번 잃었습니다.
게다가 르클레르는 프랑스에서 선두에서 밀려나는 등 두 가지 중대한 실수를 저질렀다.
그 퍼포먼스의 맥락에서, 헝가리 이후 팀의 교장 Mattia Binotto의 주장은 - 팀이 의심스러운 전략으로 Lecrerc에게 승리를 안겨준 가장 최근의 사건 - 이 있었다."변경할 것 없음"눈썹을 치켜올리다확실히 페라리는 승리의 문턱에서 패배를 낚아채는 것을 멈출 방법을 찾을 필요가 있다.
르클레르가 인정했습니다.BBC Sport 단독 인터뷰이번 달 초, 이 제목은 "점점 더 어려워 보인다"고 말했지만, "수학적으로 끝날 때까지, 나는 여전히 그 제목을 믿고 싶다"고 덧붙였다.그가 또 무슨 말을 할 수 있을까?
르클레르가 승리하려면 역사상 유례없는 규모의 반전이 필요하다는 것이 현실이다.그리고 페라리가 즉시 그들의 잠재력을 지속적으로 발휘하기 시작할 방법을 찾지 못한다면, Verstapen은 시즌 종료 훨씬 전에 타이틀을 거머쥘 것이다.
벤츠의 상승 속도가 빨라질까요?
메르세데스는 10년 동안 가장 경쟁력이 없는 시즌을 어렵게 시작했다.그러나 올해 첫 번째 부분은 2022년 첫 폴 포지션인 조지 러셀에 의해 확보된 해밀턴의 최고 성적인 2위, 그리고 팀의 첫 번째 더블 시상대로 높은 성적으로 끝났다.
메르세데스는 최근 몇 주 동안 이 자동차로 상당한 발전을 이루었으며, 페라리나 레드불에 점점 더 가까워질 수 있다고 낙관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말의 규칙 변경은 그들에게도 더 큰 희망을 준다.
벨기에는 2022년의 유행어인 '포스포이징'을 통제하려는 FIA의 시도가 시작되었다.
이와 이와 관련된 '번스' 현상은 이번 시즌 레이싱 개선을 목적으로 도입된 새로운 기술 규정과 직결된다.
따라서 차량을 최대한 지면에 가깝게 주행하는 것이 유리하며, 이로 인해 공기역학적 교란이 발생하여 차량이 격렬한 수직 진동(포스포이징)을 일으키게 되고 요철을 넘어 트랙에 충돌하기 쉽습니다.
지난 6월, 운전자들은 FIA에 자신들의 건강에 장기적인 위험이 있을 것을 우려하여 조치를 취해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루이스 해밀턴은 아제르바이잔 그랑프리가 벤츠의 고속 바운싱으로 가장 고통스러웠다고 말했다.
벨기에 이전에 두 가지 주요 변경 사항이 도입되었습니다. 즉, 최대 허용 바운스 양을 정의하는 수직 진동 메트릭과 바닥 강성에 대한 보다 엄격한 테스트입니다.
가장 잠재적으로 흥미로운 효과가 있는 것은 후자입니다.
FIA는 차체 하부의 '플랭크'에 대한 새로운 테스트를 도입했습니다. 즉, 마모량이 너무 많아 지상고가 너무 낮아지는 것을 방지하는 단단한 목재입니다.이 아이디어는 이러한 목적을 위해 일부 팀이 의도적으로 판자와 모노코크 밑면 사이에 남겨둔 틈새로 판자가 위쪽으로 휘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페라리와 레드불은 이 디자인을 사용해 온 것으로 알려진 두 팀인데, 이것은 돌고래 포이징을 제어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여겨진다.메르세데스는 그런 틈이 없다.
이것이 경쟁 질서에 영향을 미치고, 각 팀이 어떤 업그레이드를 도입하든 상관없이 메르세데스가 페라리나 레드불과 비교해서 문을 닫을 수 있을까요?메르세데스도 그렇게 믿고 있어
드라이버 시장
알론소는 헝가리 그랑프리 주말 코스를 결정하면서 드라이버 시장을 뒤흔들었다.세바스찬 베텔의 은퇴 선언입니다2023년에 알파인에서 애스턴 마틴으로 이사할 거라고 했어요
두 번의 챔피언을 차지한 이 선수는 이전에 그의 첫 번째 선택은 알파인에 남는 것이라고 말했다.그러나 그와 팀은 계약기간에서 교착상태에 빠졌다.알론소는 최소한 2년을 원했고, 그들은 그가 높은 수준에서 경기를 계속하는 한 1년 동안만 출전하기를 원했다.
알파인은 알론소가 그들의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그들의 예비 드라이버인 포뮬라 2 챔피언인 오스카 피아스트리를 승진시키려 했다.
하지만 알파인은 그들의 변명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되었다.
그들은 알론소를 잃었을 뿐만 아니라 피아스트리를 잃었다는 것을 곧 알게 되었다.알론소 발표 24시간 후 특별한 날, 알파인은 피아스트리와 계약했다고 발표했지만, 그 호주인은 트위터에 말했다.몰랐던 것 같아요
피아스트리가 맥라렌과 계약한 것은 분명하지만, 그들은 그를 위해 자리를 양보하기 위해 2023년 계약에서 다니엘 리치아도를 빼낼 방법을 찾아야 했다.
그 팀은 수요일에 발표했다.리치아도의 퇴장은 "상호 합의"된 상태였고비록 그들이 이행을 촉진시켰다는 것을 인정했지만.
언젠가 맥라렌이 피아스트리가 란도 노리스와 함께 2023년에 합류할 것이라고 발표할 것으로 추측된다.하지만 알파인은 어떻게 할까?
그들이 리치아도를 데려갈까요?그들은 선택의 여지가 별로 없어 보인다.하지만 리치아도가 2021년 맥라렌에 합류하기 위해 떠난 팀으로 돌아가고 싶어할까?
다른 곳에서는 현재 하스에 있는 믹 슈마허의 미래가 불투명하다.그가 F1에서 보낸 2년은 한두 번의 고점을 제외하고는 별로 설득력이 없었다.하지만 그가 알파인의 선택지가 될 수 있을까?
상위 3개 팀의 드라이버 라인업은 이미 2023년으로 확정되었다.
맥라렌의 드라이버는 노리스와 피아스트리가 될 것 같다.애스턴 마틴은 알론소와 랜스 유모차를 가질 것이다.
그들과 알파인을 넘어 발테리 보타스와 저우관유는 알파 로미오에 머물 것이다.케빈 매그누센은 하스에서 확정됐지만 아직 팀메이트가 없고, F2 선두주자인 로건 서스티가 니콜라스 라티피의 후임으로 경쟁자인 윌리엄스의 알렉스 알본도 없다.피에르 가슬리는 알파 타우리에게 확정되었지만, 츠노다 유키는 그와 함께 있을까?아마 혼다와의 연결고리로 볼 때 그럴지도 모르지
해결해야 할 것이 많다.
다른 지역에서도 몇 가지 지진 속보가 나오고 있습니다.
2023년식 엔진 규칙의 확정에 따라, 2026년식 포르쉐와 아우디의 진입이 즉시 발표될 것으로 예상된다.Red Bull의 엔진 파트너인 포르쉐아우디가 자우버(현재는 알파 로미오)를 인수했습니다.
F1에 이러한 두 개의 상징적인 글로벌 브랜드인 아우디, 즉 포르쉐가 4번째 한 입으로 돌아온다는 것은 특히 새로운 엔진 규칙의 환경 및 마케팅 측면에서 다시 관심을 끌었기 때문에 우승에 큰 힘이 됩니다.
2023년 달력
세계 챔피언을 4번이나 차지한 알랭 프로스트는 1993년 윌리엄스의 마지막 남아프리카 그랑프리 우승자였다.
내년 시즌 달력은 9월 말이나 10월 초에 발표될 것으로 예상되며, 새로운 모습을 보일 것이다. 그러나 F1의 스테파노 도메니칼리 회장은 여전히 공중에 공이 많이 있기 때문에 얼마나 새로운지 지켜봐야 한다.
라스베이거스에서 11월 중에 열릴 새로운 경선이 이미 확정되었다.그리고 프랑스는 사라질 것이다.
이제 중요한 질문은 남아프리카로 돌아올 가능성에 관한 것이다.
1993년에 마지막으로 경선을 개최했지만, 그 후 변경되어 온 키알라미 서킷과의 교섭은, 한동안 계속 되고 있다.
벨기에 그랑프리의 앞날은 한동안 불안정해 보였고, 다른 레이스와 번갈아가기 시작했다.그리고 2023년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스파의 위치는 남아프리카에서 거래가 성사될 수 있느냐에 달려있다고 여겨져 왔다.
그러나 현재로선 벨기에가 적어도 내년에 복귀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인다.
2019년 이후 자국 내 COVID 규제 때문에 경선을 치르지 않고 있는 중국의 귀환도 불투명하다.
현재로선 중국은 10월이라는 새로운 날짜가 중국의 백신 접종 프로그램을 진척시킬 수 있는 시간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카타르는 월드컵 1년 만에 복귀할 예정이며 2021년 새로운 협상이 발표될 당시 계획됐던 도하 거리 트랙이 아닌 로사일 서킷을 통해 복귀할 가능성이 높다.
이번 시즌은 이몰라와 함께 4월 카타르와 남아프리카공화국에 앞서 사우디아라비아에 이어 호주까지 4월 2일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마이애미와 캐나다의 쌍둥이 시도는 현재로선 실패한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새로운 플로리다 경선은 스페인, 모나코와 함께 유럽으로 돌아오기 전에 5월 초에 계속될 것이고, 전통적인 6월에 몬트리올을 위해 북미로 돌아갈 것이다.
그 후 상하이와 라스베이거스가 추가되면서 올해와 같은 상황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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