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텐하그

    맨유vs리버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반란의 분위기와 노골적인 비관론 속에 리버풀을 상대하기 위해 걸어나갔다. 그리고 나서 올드 트래포드에서 소리와 분노의 기억에 남는 밤에 에릭 텐 하그 시대가 점화되면서 시끄러운 갈채를 받았다.

    맨유의 서포터들은 경기 시작 전 글레이저스의 소유권에 항의하며 수천 명의 행진을 벌였고 심지어 카제미로와 계약한 6천만 파운드의 경기 전 행진도 미국을 겨냥한 공공연한 불만의 사운드트랙을 동반했다.

    그러나, United의 뛰어난 퍼포먼스 이면에는, 의 당혹감을 말도 안 되게 만드는 단합이 있었다.브라이튼과의 홈패그리고.브렌트포드에서의 4-0 굴욕텐 헤그의 처음 두 번의 프리미어 리그 경기에서요

    그는 그의 선수들에게 리버풀에게 그들의 분노를 표출하라고 명령했고, 이것은 올드 트래포드가 한동안 느꼈던 것 만큼 좋았고, 감독은 그의 첫 승리를 위해 정확히 그가 원했던 것을 얻었다.

    최근 올레 군나르 솔샤르와 랄프 랑니크 감독이 이끄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팬들이 매 순간 얼마나 좋아했는지는 위르겐 클롭 감독 측에 큰 영향을 받았다.

    텐 하그와 유나이티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위기와 불안을 고조시키기 위해 이것이 필요했고 리버풀보다 그것을 더 잘 만들어 낼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일까?

     

     

    올드 트래퍼드로 향하는 팬들의 우려는 맨유의 초라한 초반 성적뿐만 아니라, 맨유의 추억에 대한 것이었다.리버풀에 5-0으로 패하다지난 시즌 여기서요.

    맨유가 킥오프부터 리버풀을 향해 돌진했을 때, 이것은 얼마나 대조적인가, 초반의 압박에 시달린 제이돈 산초의 완벽한 침착함이었다.

    맨유는 전반 10분 동안 지난 시즌 리버풀과의 리그 두 경기보다 더 많은 열정과 열정을 보였다.

    그리고 가장 큰 승자는 텐 헤그였습니다. 텐 헤그의 주식은 그가 크고 용감한 결정을 내렸던 방식으로 상승할 것이고, 또한 완벽하게 작동하는 전술적인 게임 플랜을 만들어 낼 것입니다.

     
     

    텐 헤그는 브렌트포드 참사 이후 그가 목격했던 것이 용납될 수 없고 지속가능하지 않았기 때문에 무언가를 해야만 했다.그는 그것이 잘못되면 정밀 조사를 받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선택으로 응수했다.

    그는 주장 해리 맥과이어와 부적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떨어뜨렸고, 맨유는 강렬함과 수비력, 그리고 용맹함을 보여주었다.그것은 가장 만족스러운 변명이었다.

     

    맨유드는 호날두의 역할을 바꿀 필요가 있는가?

     

     

    맥과이어의 주장으로서의 입지는 그가 이번 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가장 큰 경기에서 제외된 이후 의심받고 있음에 틀림없다.그들이 그가 없는 것이 훨씬 안전해 보였기 때문에 그는 불평을 할 수 없었다.

    라파엘 바라네가 공중에서 위력을 발휘한 반면 리산드로 마르티네즈는 초반 모하메드 살라에게 강한 태클을 가하며 의중을 드러냈다.

    호날두는 살라의 후반 골이 리버풀에게 그들이 받을 자격이 없는 점수를 주겠다고 위협한 후에야 맨유가 24시간 달려가고 있는 가운데 나타났다.

    텐 하그는 후반전에 앤서니 마르티알로 교체된 앤서니 엘랑가와 함께 산초와 마커스 래쉬포드의 페이스로 갈수록 취약해지는 리버풀의 수비라인을 압박하고 이용했다.

    리버풀의 결과는 버질 판 다이크의 부진한 초반 폼이 다시 드러났고, 특히 산초의 득점을 막으려는 이상하리만큼 소극적인 시도로 리버풀의 뒷모습이 드러났다.

    Ten Hag는 모든 것을 정확히 맞췄다 - 그리고 이제 유나이티드는 맥과이어와 호날두 없이 그들이 할 수 있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는 그것을 고수해야 한다.

    이것은 잉글랜드 센터백 맥과이어의 월드컵 전망에 좋은 뉴스가 아니며 호날두를 퇴장으로 재촉할 수도 있다. 그러나 이 두 가지 문제 모두 텐 하그의 관심사가 아니며 또한 그럴 수도 없다.

    그것은 모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가장 주목할 만한 감정의 전환에 영감을 주었다.네, 팬들은 여전히 글레이저스의 퇴장을 원하지만, 이것은 그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감상하고 공감할 수 있는 공연이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브렌트포드와 같은 패배에서 복귀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지 여부가 가장 큰 의문 중 하나였다.이것은 강한 반응이었다.

    리버풀의 경우, 선거운동의 시작은 몹시 실망스러웠던 또 다른 징벌의 밤이었다.

    그렇다, 그들은 부상 문제가 증가하고 있고 다윈 누네즈가 크리스탈 팰리스에게 레드 카드를 건넸다는 것은 리버풀에게 마르티네스의 키가 작다는 것을 이용할 기회조차 주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더욱 더 초점이 맞춰졌다.

    특히 조던 헨더슨과 제임스 밀너가 너무 심하게 노출되어 킥오프에서 페이스를 벗어났을 때, 파비뉴를 벤치에 남겨두기로 한 클롭의 결정은 혼란스러웠다.

    리버풀은 더 나아지겠지만 3경기에서 2점밖에 얻지 못한 것은 지금까지의 그들의 활약에 대한 공정한 반영이다.그들은 더 이상 받을 자격이 없다.그들은 이전의 최고 수준의 기준에 비추어 봤을 때 전혀 만족하지 못했다.

    맨유의 경우, 그들은 지난 시즌 자신들을 두 번이나 무너뜨린 리버풀 팀을 상대로 거의 예상하지 못했던 승리를 축하할 수 있다.그들은 이제 프리미어 리그 순위에서 그들보다 앞서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새로운 감독 텐 하그에게 매우 만족스러운 밤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