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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선팅 후퍼옵틱 Klassisch 가격 비교
기린님 2023. 8. 31. 03:40목차
후퍼옵틱 Klassisch 소개
자동차 선팅은 차량 내부의 온도를 낮추거나, 창문을 통한 자외선 차단 등을 위해 필요한 작업입니다. 그 중에서도 후퍼옵틱 Klassisch는 선팅 필름의 종류 중 하나로,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제품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후퍼옵틱 Klassisch의 특징과 장단점, 그리고 추천하는 사용 용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태양열 적외선은 자동차 실내를 덥게 만들어 불쾌한 실내 환경을 조성합니다.
더운 여름철 클라식 제품으로 시공 시 에어컨을 강하게 틀지 않아도 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최고급 원단을 사용하여 실내에서 실외를 볼 때 탁월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자외선 차단으로 장시간 운전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트러블 방지
차량 내부 인테리어 수명 연장과 변색 및 탈색 방지
후퍼옵틱 Klassisch의 특징
후퍼옵틱 Klassisch는 높은 가시광선 차단율과 자외선 차단율을 가지고 있으며, 차량 내부의 열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쾌적한 차내환경을 만들어줍니다. 또한, 차량 내부가 밝아지는 것을 방지하여 안전운전에도 도움을 주며, 차량 내부의 가시성을 개선하여 운전 편의성을 높여줍니다.
후퍼옵틱 Klassisch는 나노급의 자외선 차단 필름으로, UV-A와 UV-B 광선을 차단함으로써 차량 내부의 열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 내부가 밝아지는 것을 방지하여 안전운전에도 도움을 주며, 차량 내부의 가시성을 개선하여 운전 편의성을 높여줍니다. 후퍼옵틱 Klassisch는 높은 가시광선 차단율과 자외선 차단율을 가지고 있어, 차량 내부의 열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쾌적한 차내환경을 만들어줍니다.
제품명 | 가시광선 투과율 (VLT) |
가시광선 반사율 (VLR) |
차폐계수 (SC) |
총 태양열 투과율 (TST) |
적외선 차단율 (IRR) |
자외선 차단율 (UVR) |
총 태양열 차단율 (TSER) |
Klassisch 08 | 5% | 9% | 0.38 | 17% | 74% | 99% | 70% |
Klassisch 20 | 22% | 7% | 0.52 | 30% | 65% | 99% | 57% |
Klassisch 33 | 40% | 8% | 0.66 | 45% | 48% | 99% | 44% |
Klassisch 50 | 45% | 8% | 0.69 | 48% | 46% | 99% | 41% |
Klassisch Black 05 | 5% | 10% | 0.37 | 15% | 79% | 99% | 71% |
Klassisch Black 15 | 17% | 7% | 0.55 | 32% | 58% | 99% | 55% |
※ TSER수치는 IWFA(국제윈도우필름협회)에서 인증된 NFRC(미국창호등급위원회)의 방법으로 계산된 수치입니다.
※ 안전한 운전을 위해 자동차 앞면 유리의 가시광선 투과율은 70% 이상, 1열 유리는 40% 이상이어야 함.(도로교통법)
※ 기능성 유리(자외선 차단유리 등)가 장착된 일부 차종에 경우, 선팅필름 시공 시 제품 표시 가시광선 투과율보다 투과율이 낮아질 수 있음.
후퍼옵틱 Klassisch의 장단점
후퍼옵틱 Klassisch의 장점으로는 높은 차단율과 내구성, 그리고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하다는 것이 있습니다. 또한, 후퍼옵틱 Klassisch는 어떤 차종에든 적용이 가능하며, 광택이나 거친 느낌이 없어 차량 외관에도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반면에, 단점으로는 후퍼옵틱 Klassisch가 적용된 창문을 세척할 때 주의가 필요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무분별한 세척으로 필름이 손상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후퍼옵틱 Klassisch 추천하는 사용 용도
후퍼옵틱 Klassisch는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하다는 점에서, 대부분의 운전자들이 선택하는 제품입니다. 특히, 높은 차단율과 자외선 차단율을 가지고 있어, 더운 여름철 차량 내부 온도를 낮추는 데 효과적입니다. 또한, 차량 내부 가시성을 개선하여 운전 편의성을 높여주기 때문에, 고속도로나 긴 거리 운전을 많이 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구 분 | DREI | Premium Nano Ceramic |
PRC | Nano Ceramic |
RE | Klassisch | KBR | GK | |
투과율(%) | 30 | 30/40/70 | 30/40 | 50/60 | 30 | 33/50 | 35/50 | 33/45 | |
국내차량 | 승용 | 1,100,000 | 790,000 | 670,000 | 610,000 | 500,000 | 430,000 | 320,000 | 250,000 |
SUV / RV | 1,160,000 | 850,000 | 730,000 | 670,000 | 550,000 | 480,000 | 340,000 | 280,000 | |
중대형SUV | 1,200,000 | 910,000 | 790,000 | 730,000 | 600,000 | 550,000 | 400,000 | 320,000 | |
수입차량 | 승용 | 1,160,000 | 850,000 | 730,000 | 670,000 | 550,000 | 480,000 | 350,000 | 290,000 |
SUV / RV | 1,200,000 | 910,000 | 790,000 | 730,000 | 600,000 | 550,000 | 390,000 | 320,000 | |
중대형SUV | 1,240,000 | 970,000 | 850,000 | 790,000 | 650,000 | 610,000 | 440,000 | 350,000 |
구 분 | DREI | Premium Nano Ceramic |
PRC | Nano Ceramic |
RE | Klassisch | KBR | GK | |
투과율(%) | 30 | 05/15 | 30/40 | 50/60 | 05/15/30 | 05/08/15/20 | 05/15/20 | 05/15 | |
국내차량 | 승용 | 1,570,000 | 1,020,000 | 900,000 | 850,000 | 610,000 | 540,000 | 390,000 | 310,000 |
SUV / RV | 1,630,000 | 1,090,000 | 970,000 | 900,000 | 660,000 | 610,000 | 430,000 | 340,000 | |
중대형SUV | 1,710,000 | 1,140,000 | 1,020,000 | 970,000 | 730,000 | 660,000 | 480,000 | 370,000 | |
수입차량 | 승용 | 1,630,000 | 1,090,000 | 970,000 | 900,000 | 660,000 | 610,000 | 440,000 | 350,000 |
SUV / RV | 1,710,000 | 1,140,000 | 1,020,000 | 970,000 | 730,000 | 660,000 | 470,000 | 400,000 | |
중대형SUV | 1,780,000 | 1,210,000 | 1,090,000 | 1,020,000 | 780,000 | 730,000 | 530,000 | 440,000 |
구 분 | DREI | Premium Nano Ceramic |
PRC | Nano Ceramic |
RE | Klassisch | KBR | GK | |
투과율(%) | 30 | 05/15/30/40/70 | 30/40 | 50/60 | 05/15/30 | 05/08/15/20/33/50 | 05/15/20/35/50 | 05/15/33/45 | |
국내차량 | 일반 | 500,000 | 360,000 | 300,000 | 280,000 | 220,000 | 200,000 | 140,000 | 120,000 |
파노라마 | 990,000 | 720,000 | 610,000 | 540,000 | 440,000 | 390,000 | 290,000 | 230,000 | |
수입차량 | 일반 | 520,000 | 390,000 | 330,000 | 310,000 | 250,000 | 220,000 | 180,000 | 140,000 |
파노라마 | 1,050,000 | 760,000 | 650,000 | 610,000 | 510,000 | 440,000 | 330,000 | 280,000 |
구 분 | DREI | Premium Nano Ceramic |
PRC | Nano Ceramic |
RE | Klassisch | KBR | GK | |
투과율(%) | 30 | 05/15/30/40/70 | 30/40 | 50/60 | 05/15/30 | 05/08/15/20/33/50 | 05/15/20/35/50 | 05/15/33/45 | |
국내차량 | 측면유리1장 | 430,000 | 310,000 | 220,000 | 180,000 | 130,000 | 120,000 | 90,000 | 80,000 |
뒷면유리1장 | 540,000 | 430,000 | 340,000 | 300,000 | 250,000 | 230,000 | 210,000 | 190,000 | |
수입차량 | 측면유리1장 | 450,000 | 320,000 | 230,000 | 200,000 | 150,000 | 140,000 | 110,000 | 100,000 |
뒷면유리1장 | 570,000 | 450,000 | 360,000 | 330,000 | 290,000 | 260,000 | 240,000 | 220,000 |
구 분 | 전면 | 측ㆍ후면 | 일반썬루프 | 파노라마썬루프 |
국내차량 | 40,000 | 60,000 | 20,000 | 40,000 |
수입차량 | 70,000 | 90,000 | 50,000 | 70,000 |
후퍼옵틱 Klassisch의 유지보수
후퍼옵틱 Klassisch를 사용하는 동안 필름을 세척해야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필름을 세척할 때는 물과 중성세제를 사용하고, 세척 시간과 세척 방법에 주의해야합니다. 세척 시간이 너무 길거나 필름에 알칼리성의 세제를 사용하면 필름 표면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필름을 세척할 때는 제조사에서 권장하는 방법을 참고하여 세척하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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