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에우세비우에게 포르투갈 월드컵 최다 득점자로 합류했다고 생각하는 순간이었다. 어쨌든 몇 분간은 그랬다.

     

    호날두

     

    포르투갈 포워드의 환희에 찬 세리머니는 우루과이와의 경기에서 결정적인 첫 골을 넣은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크로스를 그의 머리가 마지막 손길이 닿았다고 모두가 확신시켰다.

    그것은 포르투갈을 16강에 진출시키기 위한 한 경기 남겨진 골이었을 뿐만 아니라, 그를 위대한 에우세비오와 동점으로 만들면서, 그의 9번째 월드컵 스트라이크가 될 것이었다.

    하지만 그 후 불확실성이 찾아왔다. 호날두는 그것이 그의 골이라고 확신했지만, 재경기는 그렇게 결정적이지 않았다.

     

    처음에 골잡이로서 지명되었던, 얼마 지나지 않아 그에게서 골이 빼앗기고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팀 동료인 페르난데스에게 주어졌다.

     

    페르난데스가 연설 시스템의 목표 달성자로 지명되고 그의 곤혹스러운 미소가 대부분의 사람들의 혼란을 요약하면서 카메라들은 37세의 그를 집중 조명했다. 누가 그 골을 넣었나요? 우리가 결코 답을 알지 못할 수도 있는 질문입니다.

     

    페르난데스는 포르투갈이 지난 16강전에서 여유롭게 자리를 잡으면서 페널티킥에서 두 번째 골을 넣었다.

    "누가 공을 만졌는지는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라고 페르난데스는 경기 후에 말했다."당시, 저는 크리스티아누가 공을 만져서 그에게 패스를 하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중요한 것은 우리가 통과했다는 것입니다."

     

    2022년 카타르를 시작하기 전, 호날두는 에우세비오의 월드컵 기록을 깨고 싶다는 뜻을 밝혔고, 포르투갈의 개막전에서 가나와의 경기에서 3-2로 승리하며 5번의 월드컵에서 골을 넣은 최초의 선수가 되었다.

     

    호날두는 페르난데스가 마지막 휘슬을 불면서 갈채를 받는 것에 만족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논쟁은 다른 곳에서 계속되었다.

     

     

     

    웨스트햄의 전 수비수 매튜 업슨은 BBC 라디오 5 라이브와의 인터뷰에서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골인 것 같다. 내가 가지고 있는 유일한 증거는 내 앞에서 볼 수 있고 공이 방향을 바꾸지 않는 재현이다. 일반적으로 볼의 회전이나 방향이 약간 바뀌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는 "호나우두의 골로 기록되지 않을 것이며, 그것이 바로 호날두가 그 기록을 경신하는 것에 신경이 쓰이는 것이다. 하지만 그의 존재와 출마가 원인이 됐다는 점에서 그의 목표라고 말했다.

    5 라이브 해설자인 이안 데니스는 "탈의실에 들어가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게 그가 득점하지 않았다고 말해야 하는 FIFA 관계자에게 행운을 빈다"라고 덧붙였다. Bruno Fernandes가 그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아슬아슬한 상황이지만...

     

    피어스 모건은, 아마도 놀랄 것도 없이, 그가 생각하는 목표 주자가 누구인지는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

     
     

    호나우두가 분명해지면서 소셜로부터 예상된 반응을 이끌어낸 트윗은 월요일의 기록과 같지 않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