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보기: 부당한 요구지만 나는 약물 테스트를 했다 - 핀란드 PM

    핀란드 총리는 지도자가 핀란드 팝스타와 춤을 추는 장면이 담긴 새로운 영상이 공개되자 약물 검사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36세의 산나 마린은 이번 주 유출된 비디오에서 그녀가 마약 검사를 받아야 한다고 말하는 일부 정치인들과 함께 그녀가 파티를 하는 모습이 찍힌 후 비난을 받았다.

    금요일 기자회견에서 마린 여사는 시험을 봤으며 다음 주에 결과가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

    수상은 마약을 한 적이 없다고 거듭 부인했다.

    "저는 불법적인 일을 한 것이 없습니다,"라고 그녀는 헬싱키에서 기자들에게 말했다.

    마린 여사는 "10대 시절에도 어떤 종류의 약물도 사용하지 않았다"며 우려를 누그러뜨리기 위한 추가 조치로 약물 검사를 받았다고 덧붙였다.

     

     

     
     

    수상은 또한 무죄를 추정할 권리가 있다고 주장했다.

    기자들은 2019년 12월 이후 정권을 잡고 있는 마린 여사가 필요하다면 정부의 신속한 결정을 내릴 수 있었을까 하는 의문을 제기했다.

    그는 "한밤중에 갑자기 국무원궁에 갈 상황이 있었던 기억이 없다"고 주장했다.

    "기능하는 능력은 정말 좋았다고 생각해요.파티하는 날에는 알려진 만남이 없었습니다.

    마린 여사는 자신이 촬영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 영상이 공개되어 화가 났다고 말했다.

    "저는 사람들이 여가 시간과 일하는 시간이 분리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할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다.

    세계 최연소 리더 중 한 명인 마린은 파티하는 것을 숨기지 않고 음악 축제에서 종종 사진을 찍었습니다.

    지난주 독일 언론 빌트로부터 세계에서 가장 쿨한 총리로 뽑혔다.

    IMAGE SOURCE,TWITTER
    Image caption,
    핀란드 수상은 그녀가 "내 나이 또래의 많은 사람들과 똑같다"고 말했다.

    이번 주에는 핀란드 지도자가 파티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두 개의 비디오가 공개되었다.

    목요일 표면화된 첫 번째 동영상은 첫 번째 비난을 촉발시켰다.

    소셜 미디어에서 찍은 것으로 생각되는 이 영상에서는 그녀와 핀란드 연예인들이 하우스 파티에서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는 것이 목격되었다.

    금요일에 등장한 두 번째 비디오는 마린 여사가 핀란드의 팝스타 올라비 우시비르타와 춤을 추는 모습을 보여준다.

    금요일 기자회견에서 한 기자는 그가 총리의 목에 키스한 것 같다고 주장했지만, 그녀는 부인했고, 그가 그녀와 대화하고 있었으며, 그녀의 뺨에 키스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누군가가 제 볼에 키스를 했다면, 제가 감당하거나 남편에게 말할 수 없는 부적절한 것은 없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핀란드 언론에는 비디오에 대한 광범위한 보도가 있었고, 이는 이 비디오의 사용을 공공의 이익에 부합하는 것으로 정당화했다.

    그러나 다른 야당 정치인들은 총리와 언론 모두 더 중요한 국내 문제 대신 파티 이야기를 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이 동영상은 핀란드에서 정치인들이 그들 자신을 다루는 방식과 그들에게 주어진 사생활의 양에 대한 격렬한 논쟁을 불러일으켰다.

    작년에 마린 여사는 Covid-19 사건과 밀접하게 접촉한 후 클럽에 간 것에 대해 사과했다.

    반응형